잘하는애들도 싸잡혀 멀쩡히 잘만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보니까 더쿠도 깠다고 하고 싶은 애들 있어보임
- 12:55
- 조회 1
- 잡담
-
- 아니 난 신종펫샵이라고 확정짓는것도 황당한데
- 12:55
- 조회 4
- 잡담
-
- 아니 펫샵 수법에 당한것도 찐인지 아닌지 모른다고ㅋㅋㅋㅋㅋ
- 12:55
- 조회 35
- 잡담
-
- 윈터 강아지키워?
- 12:55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여기 지금 루머 허위사실 존나 많은듯ㅋㅋㅋㅋㅋ
- 12:55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어제도 내가 신고해봐서아는데 케톡에서는 주어 팬 애들 없어....어제는 갑자기 왜욕하냐고 화낸애들만 등장했을뿐임 ....물론 지금은 생겼을수도있어....
- 12:55
- 조회 15
- 잡담
-
- 난 진심 저 수법 처음 봄;
- 12:55
- 조회 32
- 잡담
-
- 사실 연예인이 소비전시 하는것보다 반려견묘 인플들이 하는게 더 영향력도 있고 흔하긴함..
- 12:55
- 조회 16
- 잡담
-
- 띠발 걍 왕덬 얘기나 계속 해라 아니면 바로 까플 오네
- 12:55
- 조회 19
- 잡담
-
- 펫샵이라고 팸> 보호소에서 데려왔다함> ㄴㄴ저거 펫샵신종수법임
- 12:55
- 조회 148
- 잡담
-
- 아니 돌은 보호소에서 데려왓다 햇는데 말하기 전에는 펫샵이라고 패고 이후에는 신종펫샵 사기 같다 하고
- 12:55
- 조회 25
- 잡담
-
- 호날두 인스타 팔로우가 세계 1윈데 불호가 많을뿐 인기도 ㅈㄴ 많은거지
- 12:55
- 조회 10
- 잡담
-
- 저 주어가 돈내고 데려왔다 안했는데 사실인냥 말하네
- 12:55
- 조회 112
- 잡담
-
- 커질까봐 펫샵애들 밥도 존나 안주자나
- 12:55
- 조회 6
- 잡담
-
- 아니 근데 더쿠에서 펫샵으로 깐거임?
- 12:55
- 조회 126
- 잡담
-
- 지금 주어는 사기당한 것 같아서 별말 안하고 싶은데 이때싶 소매넣기 같은거 뭐지
- 12:54
- 조회 81
- 잡담
-
- 아기바오 무슨일이야ㅋㅋㅋㅋ
- 12:54
- 조회 42
- 잡담
-
- 아니 근데 돈줫단 말도없고 아무말도 없는데
- 12:54
- 조회 120
- 잡담
-
- 아니 왜 날조를 해 돈주고 데려왔다고 한적 없어;;;
- 12:54
- 조회 157
- 잡담
-
- 요즘 대놓고 펫샵이 어딨음 다 보호소 위장펫샵이지 아는 사람들이 사기 안당하고
- 12:54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