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단기 알바고 밖에서 깔짝깔짝 나르기만 했으면 본인도 정확히 모르고 탄광 알바인것만 알았을텐데
무명의 더쿠
|
09:51 |
조회 수 96
그것만 듣고 구라라면서 물어뜯는게 ㅈㄴ 기막힘....
아 일반인이 석탄을 못나르는거면 걔가 나른게 석탄은 아닌데 시커멓고 무거우니까 본인은 석탄인줄 알고 날랐나보지;;; 걍 돈벌러 온 단기알바가 뭐 얼마나 알고 일한다고 걍 그런갑다 하면 문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