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주변 지인 이모나 이런 사람들 일 도와주고 돈받는거 하루나 며칠 한거로 치면 농사 과수원 포도에 봉지씌우기 어버이날 카네이션 만들기 포장알바 기타등등 ㅈㄴ 해본거 많아서 솔직히 며칠 일도와준걸로 어디가서 탄광에서 알바해봤다 해도 별로 이상할 거 없는 것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무리 아오아 직후라도 ㅊㅇㅈ이 퀄 좋은 앨범 들고나와도 들어주기나했을까
- 12:32
- 조회 10
- 잡담
-
- 데식 우리의 계절 뮤비 개웃기다
- 12:32
- 조회 15
- 잡담
-
- 인티는 너무 관리를 안해
- 12:32
- 조회 21
- 잡담
-
- 아니 강아지 경매장에서 구조 이것도 신종 펫샵 수법이래
- 12:32
- 조회 72
- 잡담
-
- 유정이 첫 솔로 선플라워 ㅈㄴ 좋았는데..
- 12:32
- 조회 18
- 잡담
-
- 00같이 관리하라는건 걍 자기가 그커뮤하면되는거아닌감
- 12:31
- 조회 42
- 잡담
-
- ㅍㅁ인데 돌들 여행가서 지들끼리 뭐 해먹는 자컨이 제일 재밌긴 한데
- 12:31
- 조회 38
- 잡담
-
- 여솔 ㄹㅇ 잘되기 힘들어서 일단 어그로 끄는게 이득일걸...
- 12:31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인티는 조회수나 댓글이 너무 적던데
- 12:31
- 조회 108
- 잡담
-
- 밤이면 밤마다 노래랑 비슷한 밴드노래 있었던거 같은데
- 12:30
- 조회 17
- 잡담
-
- 엠넷 쇼미래퍼들 여친찾는 프로 만드는거 진짜 우웩이다
- 12:29
- 조회 37
- 잡담
-
- 유정이는 ㄹㅇ 걸스힙합 이쪽으로 가야하지않나
- 12:29
- 조회 138
- 잡담
-
- 인티같이 ai가 신고처리 해줬음 좋겠다
- 12:29
- 조회 159
- 잡담
-
- 최유정 의외로 ㅈㄴ 다크하고 힙한게 착붙인데
- 12:29
- 조회 119
- 잡담
-
- 사실 어떤컨셉 잘되면 비슷하게 나오는건 흔한데
- 12:28
- 조회 161
- 잡담
-
- 제왑 1본부 일처리 레전드
- 12:28
- 조회 122
- 잡담
-
- 싸움 구경이 도파민돌고 재밌다는건 이해라도 가지
- 12:28
- 조회 28
- 잡담
-
- 커뮤고인물들 더쿠 하기전에 어디함
- 12:28
- 조회 15
- 잡담
-
- 내돌팬덤 ㅂㅅ
- 12:27
- 조회 189
- 잡담
-
- ㅅㅈㅎ말하면 수호단 지킴이 거리는 애들부터 썰리면 좋겠ㅅ슨
- 12:27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