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 차들이 우리동(정문이랑 제일 가까움) 앞에 대고 입주민들 퇴근할 때 까지도 있음
그래서 막상 나는 퇴근하면 자리 없어서 뺑뺑돌고 이중주차해야됨
근데 더 늦은시간엔 그 차들 퇴근해서 주차자리가 오히려 생김 얼탱x
그사람들도 주차권 돈주고 산거라 카드도 있고 아파트 차인지 구분이 안되고 본인은 아파트에 돈 낸건데 뭐가 문제냐고 해서 빼달라고도 못함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항의해야 될까
아파트에서는 관리비에 도움 되니까 이해하라는 식으로 말하나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