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진요 ㅇㅈㄹ 하고 ai로 합성사진 만들어서 조롱하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하는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신고했는데 처리안된거 가지고 무조건 공지위반 아니었겠지 이러는것도 웃긴다
- 11:13
- 조회 8
- 잡담
-
- 신고했는데 처리안됐다는건 글삭/댓삭 여부를 말하는거지??
- 11:13
- 조회 4
- 잡담
-
- 궁예인데
- 11:13
- 조회 20
- 잡담
-
- 아니근데 진심 쉴드라는 단어가 존나 남용되고있다고 생각하지않음??
- 11:13
- 조회 8
- 잡담
-
- 바이럴 의심글 신고하면 난 답변해주던데
- 11:13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진짜 신고 먹을만한 애들은 바로 처리 해주고 댓 잘 달아주더라
- 11:13
- 조회 2
- 잡담
-
- 까플도 관리해야된다고 글썼다가 니가 나가라는 소리만 들음
- 11:13
- 조회 4
- 잡담
-
- 다른건 모르겠고 팬이라서 처리 안되는거 존나 이상함
- 11:13
- 조회 42
- 잡담
-
- 나 지금 실시간으로 트롯가수 팬미팅 와있는데
- 11:13
- 조회 22
- 잡담
-
- 가끔 이것도 저것도 공지올려라하는거보면 ㅈㄴ역통제광같은게 ㄹㅇ본인들끼리 알아서 안쓰질못하나싶음ㅋㅋ
- 11:13
- 조회 4
- 잡담
-
- 솔직히 공지관련해서는 빡센 거 싫어하는 덬들도 있는게 당연하고
- 11:13
- 조회 9
- 잡담
-
- ㅅㅈㅎ 각도기깬애들은 응 잘가 하고 무시하면되는데 각재는게 제일짜증남
- 11:13
- 조회 13
- 잡담
-
- 나만 그런가 최근 들어서 연예인 까글 결다른게 느껴짐
- 11:12
- 조회 53
- 잡담
-
- 돌이랑 실물 보고 눈맞추는거 진짜 크더라
- 11:12
- 조회 36
- 잡담
-
- 내가 신고했는데 처리 안됨; 관리안하는듯; < 이건 걍.. 썰릴만한 유저가 아닐듯 애초에
- 11:12
- 조회 73
- 잡담
-
- 왕덬 가끔 생각나면 출근하는거 아냐?
- 11:12
- 조회 11
- 잡담
-
- 파딱 렉카성 구씹 이런거 스퀘어 금지좀
- 11:12
- 조회 12
- 잡담
-
- 콩고민주공화국 골키퍼 개미침
- 11:12
- 조회 11
- onair
-
- 캠찍은거 편집중인데 내가 따흑 아아 하는음성때문에 지금 탈덕말림
- 11:12
- 조회 17
- 잡담
-
- 나 의탠딩가는데 키가큳거든??
- 11:12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