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위터는 고소 좀 해라
- 11:11
- 조회 0
- 잡담
-
- 걍 대충 말 다 이해감...ㅋㅋㅋ 공지길어진이유이해감 안썰어준이유 이런거 말안해주는거이해감 관리안하는거티난단것도 이해감 좀 해야한단것도 이해감 근데 반대의견 바로 왕덬덬몰이 그런애들부터 공지위반이란것도 이해감
- 11:11
- 조회 4
- 잡담
-
- 근데 공지 있기전 더쿠글 보면 댓으로 본인들끼리 욕하면서 싸우고 있음
- 11:11
- 조회 14
- 잡담
-
- 케톡보다도 핫게를 더 관리해야 될 거 같긴 함
- 11:11
- 조회 8
- 잡담
-
- 왜 고소플??
- 11:10
- 조회 20
- 잡담
-
- 드디어 내일 우리나라 축구하네
- 11:10
- 조회 6
- 잡담
-
- 왕덬 왜 관리안해? 공지위반인데 왜 처리안해? << 아예 안하진않던데 << ??왜 왕덬 쉴드쳐?
- 11:10
- 조회 44
- 잡담
-
- 와 이건 키커도 키퍼도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10
- 조회 3
- onair
-
- 나 인티 100년인가 150년인가 정지당해봄
- 11:10
- 조회 25
- 잡담
-
- 정보통신망법 저거 또 기업이랑 정치가들이 제일 잘써먹을듯
- 11:10
- 조회 7
- 잡담
-
- 공지 빡세고 신고 빡센고 마플카테 있는 거 원하면 인티하면 됨
- 11:10
- 조회 12
- 잡담
-
- 다같이 어기고 언금 풀린거도 개황당ㅋㅋㅋㅋ
- 11:10
- 조회 26
- 잡담
-
- 애초에 안애매한 공지는 없음
- 11:10
- 조회 43
- 잡담
-
- 근데 일어난 사건(?)들이 많아서그런지 알아서 잘하겠지 생각도 안들고 신고버튼 생기면 통제광들 더 많아지는것도 알빠아님
- 11:10
- 조회 13
- 잡담
-
- 아니 애초에 옛날엔 왕덬 피드백이 많았음 ㅇㅇ
- 11:09
- 조회 107
- 잡담
-
- 나 ㅇ티했었는데 신고버튼 남용하는 회원 ㅈㄴ많아서 탈주함
- 11:09
- 조회 47
- 잡담
-
- 옛날에 더쿠 디씨처럼 자유로움이 모토아니었어?
- 11:09
- 조회 57
- 잡담
-
- 근데 통고소가 그리 흔한일은 아니지않나...
- 11:09
- 조회 103
- 잡담
-
- 더쿠 재택근무러 안뽑나
- 11:09
- 조회 74
- 잡담
-
- 걍 공지플보면 내맘에 안드는거 안써는데 관리안하는거지 ㅇㅇ 어 나랑의견다르네? 너는 왜씨발왕덬을쉴드쳐? 임
- 11:09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