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앤데 알바 자정에 끝난다고 택시비 꼬박꼬박 따로 챙겨주시고 스태프밀도 그냥 가게 정식메뉴 넉넉하게 내주시고 해씀....근데 이제 가게 아예 다른지역으로 이전하셔서 이제 갈수가없네
잡담 20살때 알바한곳 사장님이 진짜 좋았었는데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자앤데 알바 자정에 끝난다고 택시비 꼬박꼬박 따로 챙겨주시고 스태프밀도 그냥 가게 정식메뉴 넉넉하게 내주시고 해씀....근데 이제 가게 아예 다른지역으로 이전하셔서 이제 갈수가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