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들지마 개피곤함 이미 24년?인가 25년기준 운영했던 탄광리스트 거기 무슨 커뮤니티 같은데서 초보 20대면 일 어디까지 시키는지 석탄 나르는거 시키는지 물어보고 걍 운영중해놓고 안하는건지 동네사람들한테 물어보고 존나 정신병자들이 하는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기견 파양율도 되게 높대
- 13:23
- 조회 0
- 잡담
-
- 우린 귀농했는데 전 주인이 집팔면서 개도 두고감.......
- 13:23
- 조회 0
- 잡담
-
- 회사 부장님네 고양이도 페르시안인데 유기묘야
- 13:23
- 조회 6
- 잡담
-
- 나 알바하던곳 사장님이 그 가게 열기 전에 펫샵했었는데
- 13:23
- 조회 26
- 잡담
-
- 우리나라말고 외국팬들도 품종묘 품종견 우르르 입양하면 뭐라하더라
- 13:23
- 조회 8
- 잡담
-
- 솔직히 난 강아지 키워보니까 어디서 데려오든 잘 키우는게 제일이란 생각이 들었음
- 13:23
- 조회 19
- 잡담
-
- 난 어차피 시스템이 안바뀌는 상황에선 일단 펫샵에서든 어디든 데려오면
- 13:23
- 조회 11
- 잡담
-
- 내 x 해킹당했는데 별 수 없지?
- 13:23
- 조회 16
- 잡담
-
- 생각할수록 직접 말해서 정정한게 다행이라 생각드네
- 13:23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언제부터 유기견 입양많이하기 시작했음?
- 13:22
- 조회 29
- 잡담
-
- 내돌 공백기 일년 넘어가니까
- 13:22
- 조회 17
- 잡담
-
- ㄹㅇ 동네 강아지들 중에 우리집 애같은 믹스는 거의 없어
- 13:22
- 조회 28
- 잡담
-
- 어디서왔느냐보다 어떻게 기르느냐가 제일 중요함 이게 근본이라
- 13:22
- 조회 45
- 잡담
-
- 보호소에서 지원금 나와 강아지 병원비 그리고 펫보험도 있어
- 13:22
- 조회 40
- 잡담
-
- 완전 새끼때 버리는 사람도 개애ㅐ애애애애애애애ㅐ애애ㅐ ㅐ많아
- 13:22
- 조회 47
- 잡담
-
- 대전 갔을 때 충격이었음
- 13:22
- 조회 83
- 잡담
-
- 나는 얼굴 멀끔하게 생기고 다리짧은
- 13:22
- 조회 45
- 잡담
-
- 지인네 고양이 품종묘인데 유기묘였음
- 13:21
- 조회 163
- 잡담
-
- 회사에서 상사한테 가난하게 컸냐는 소리 들으면 빡칠거 같음?
- 13:21
- 조회 166
- 잡담
-
- 일콘 수수료 ㅈㄴ 비싸네
- 13:21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