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고알바를 어떻게단기로해->고기집만해도 단기 개많이뽑음....이걸어떻게8개월만에다해->하려면 한달안에도다하지 ㅅㅂ.....왜단기만해->아니ㅅㅂ취업이든아이돌이든뭘준비중이면길게하기힘들겠죠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