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본인이 했다잖아 본인이 했다느걸 뭘 지가 팩쳌하고 있어 찐따냐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뭔가 확실한건 댓글도 바로 달림 일베글이나 바이럴 의심글 이런거
- 10:51
- 조회 0
- 잡담
-
- 난 그놈의 하붕이랑 싸패토끼단? 이것도 ㅅㅂ 둘다쌍으로사라져라 빌고잇음
- 10:51
- 조회 0
- 잡담
-
- ㅍㅁ 연애 상대방도 중요하긴한가봐
- 10:51
- 조회 26
- 잡담
-
- 솔까 어그로몰이 안해본 사람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10:51
- 조회 5
- 잡담
-
- 공지대로라면 다 잘려야 하는게 정병타령도 공지위반임
- 10:51
- 조회 5
- 잡담
-
- 공지라도 제대로 쓰던지 신고사유 아니면 아니라고 답변이라도 하든지
- 10:51
- 조회 7
- 잡담
-
- 난 독방에서 돌한테 왜저래라는 식으로 말하길래 물어봤더니 ㅅㅂ문제없이 활동한 회원이랬어..지켜보겠다고 함
- 10:51
- 조회 8
- 잡담
-
- 그냥 아니면 아니라고만 하던가 신고하면 뭐뭐하는 팬이고 무슨글 쓰는 팬이고 이런거 주렁주렁 답변하는게 황당함
- 10:51
- 조회 5
- 잡담
-
- 난 근데ㅋㅋ 관리안하는것보다 더 빡치는애들이 공지위반알려줘도 어차피 관리놓은지오래잖아하는애들임ㅋㅋ
- 10:51
- 조회 6
- 잡담
-
- 연준은 사진찍을때 표정 진짜 잘쓴다
- 10:50
- 조회 23
- 잡담
-
- 회원간 쌍욕 신고는 바로 처리해줌
- 10:50
- 조회 41
- 잡담
-
- 신고사유가 아닌데 신고를 했으면 신고사유 아님이라고 댓달아주면 되는데 그걸 안하니까
- 10:50
- 조회 57
- 잡담
-
- 솔직히 칼같이 관리했으면 이미 여기 우리다 없었을 듯
- 10:49
- 조회 71
- 잡담
-
- 다들 이런 생각 안해봄?
- 10:49
- 조회 39
- 잡담
-
- 사실 덬몰이 까몰이 의도궁예는 안해본 덬이없을걸ㅋㅋ특히 케톸 고인물화돼서 한번이라도
- 10:49
- 조회 28
- 잡담
-
- 신고버튼만 만들어도 신고 겁나 들어갈텐데
- 10:49
- 조회 16
- 잡담
-
- 국내선예매 해서 마플과 안해서 마플이 동시에 추천탭에 들어오는군
- 10:49
- 조회 14
- 잡담
-
- 놀티켓 바로 안넘어가도 한번만 누르는거야..?
- 10:49
- 조회 34
- 잡담
-
- 아니 걍 애초에 신고 넣어서 됐다 안됐다 갈리는 것부터가 관리 존나 못하는 거라니까
- 10:49
- 조회 40
- 잡담
-
- 요즘 AI도 잘 되어있는데 공지 가독성 개선이나 하길
- 10:49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