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걍 식당도 고깃집 곱창집인거면 시급 잘주고 일빡센데만 골라서 간거같은데ㅋㅋㅋㅋㅠㅠㅠㅠ
무명의 더쿠
|
09:25 |
조회 수 41
알바해봤으면 저거 보자마자 걍 20대 남자가 단기로 돈 존나 벌려고 뛰었네 싶은것만 있음 공사장 상하차 주차요원 이런건 내가 그 돈 벌고 싶어도 잘 안시켜줘 ㅅㅂ
알바해봤으면 저거 보자마자 걍 20대 남자가 단기로 돈 존나 벌려고 뛰었네 싶은것만 있음 공사장 상하차 주차요원 이런건 내가 그 돈 벌고 싶어도 잘 안시켜줘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