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해봤으면 저거 보자마자 걍 20대 남자가 단기로 돈 존나 벌려고 뛰었네 싶은것만 있음 공사장 상하차 주차요원 이런건 내가 그 돈 벌고 싶어도 잘 안시켜줘 ㅅㅂ
잡담 근데 걍 식당도 고깃집 곱창집인거면 시급 잘주고 일빡센데만 골라서 간거같은데ㅋㅋㅋㅋㅠㅠㅠㅠ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알바해봤으면 저거 보자마자 걍 20대 남자가 단기로 돈 존나 벌려고 뛰었네 싶은것만 있음 공사장 상하차 주차요원 이런건 내가 그 돈 벌고 싶어도 잘 안시켜줘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