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광에 직접 들어가는거 말고도 현장에 많은 일자리가 있을텐데 하다못해 급식이모도 있을수 있고(예시임 나도모름) 그런 외부일은 알바로 뽑을거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 미친 내돌 싸폴 당첨됨
- 10:58
- 조회 1
- 잡담
-
- 이 플 왜온건데
- 10:58
- 조회 6
- 잡담
-
- 근데 내가 케톡하는 누군가의 팬이지만서도
- 10:57
- 조회 51
- 잡담
-
- 난 공지정리 가독성 ㅂㄹ라서 정리하길바라는디
- 10:57
- 조회 38
- 잡담
-
- 신고처리된건 [관리자가 삭제한 글입니다] 로 바뀌면 좋겠긴하다
- 10:57
- 조회 50
- 잡담
-
- 나도 예전에 돌 논란터지고 탈덕한다고 했다가
- 10:57
- 조회 50
- 잡담
-
- 나는 그 독방에서 멤버 깔때 공론화되기전엔 신고해도 답 못받았다는게 에바였음
- 10:57
- 조회 74
- 잡담
-
- 난 스포하고 아악!!! 하는 분위기가 강 제일 오글거려서
- 10:57
- 조회 45
- 잡담
-
- 걍 명확하게 깔끔하게 정리좀 했으면
- 10:57
- 조회 25
- 잡담
-
- 갠적느로 코르티스 마틴 짧머에 눈썹보이는 머리로 한 번 나왔으면 좋겠어
- 10:56
- 조회 33
- 잡담
-
- 나 틧 계정 세탁하고 싶은데 리트윗 다 없애는 방법 아는 덬
- 10:56
- 조회 14
- 잡담
-
- 대구덬들 있니 계명대정도면 어느정도 수준의 대학이야?
- 10:56
- 조회 30
- 잡담
-
- 플 보는데ㅋㅋㅋㅋ더쿠 관리 ㅈㄴ 안되는 것도 맞는데 그걸 쉴드쳐주는 것도 있어 보여서
- 10:56
- 조회 81
- 잡담
-
- 근데 궁금한게 관리자 여러명이라하지않음?
- 10:56
- 조회 41
- 잡담
-
- 요즘 같은 대AI 시대에 무료 지피티만 써도 네번 만에 이정도로 정리된다
- 10:56
- 조회 45
- 잡담
-
- 어그로아니고 덬입니다 이거 다 썰면 본인도 썰릴걸
- 10:56
- 조회 20
- 잡담
-
- 너무 정병질 하는 글인데 신나서 댓글로 낄낄거리고 있을때 존나 인간혐오온다
- 10:56
- 조회 6
- 잡담
-
- 공지 길어진것도 솔직히 이해가는데 ㅋㅋㅋ
- 10:56
- 조회 173
- 잡담
-
- 9월 컴백 누구있어?
- 10:56
- 조회 20
- 잡담
-
- 저번에 보넥도깐게 라이즈팬이라는거 구라임?
- 10:56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