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ㄹㅇㅈ까플에 덬들이 ㅂㄴㄷ들고와서 까플만들었다고 할려는거 아님?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55
알바 그거 본인이 얘기도했고 정병이나 ㅈㄹ하는거지 이미 지나간건데
ㄹㅇㅈ 까플에 대뜸 들고오네 이거는 플돌리는 것도 아니고 뭐 둘다까자 이거냐고 보다보니 어이가없네ㅋㅋㅋ
ㄹㅇㅈ 까플에 대뜸 들고오네 이거는 플돌리는 것도 아니고 뭐 둘다까자 이거냐고 보다보니 어이가없네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