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본적도 없음 이게 왜 난리인지도 모르겠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 강아지 화단에 코박고 한참 있길래 봤더니 거기 비둘기사체 있었음
- 14:21
- 조회 0
- 잡담
-
- 호들갑 심한 사람 개극혐일때 있긴하다 나도
- 14:21
- 조회 0
- 잡담
-
- 이어 "정작 국내 팬들은 본인이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를 바다 건너 다른 나라에 가서 보는 경우도 허다하다"라며 "해외 팬들이 많은 팀일수록 국내 팬들을 위해 이런 제도 도입에 찬성하는 입장"이라고 전했다.
- 14:21
- 조회 5
- 잡담
-
- 국내선예매 날 해외에 나가잇는데 티켓팅 가능한가?
- 14:21
- 조회 8
- 잡담
-
- 싸워야 하는 할당량이 있는 분들아 다 채운것 같으니 그만들하셔라
- 14:21
- 조회 4
- 잡담
-
- 지방콘 끝나고 찜질방에서도 많이 자나?
- 14:21
- 조회 9
- 잡담
-
- 헐 그러고 보니 난 소리지를 정도로 놀란적이 없네
- 14:21
- 조회 17
- 잡담
-
- 교권 추락이 전세계적인 현상인가
- 14:21
- 조회 25
- 잡담
-
- 너무 놀라면 소리도 안나오는구나 느낌
- 14:21
- 조회 76
- 잡담
-
- 러브버그랑 이마 박치기 한 날은 소리 질렀는데 길가다 똬리 튼 뱀 만났을땐 비명도 못 지름
- 14:20
- 조회 19
- 잡담
-
- 집엘베에서 내렸는데 앉아있는 사람다리가 보였을때 소리 안지를수 있는 사람 있음?
- 14:20
- 조회 16
- 잡담
-
- 청년미래적금 기간내에만 신청하면되는거지?
- 14:20
- 조회 18
- 잡담
-
- (벌레 사진 있음 주의) 며칠 전에 방에 벌레 있어서 아빠한테 잡으러 오라고 전화했디기 욕먹었는데 ㅠㅠ 근데 진짜 무섭게 생김
- 14:20
- 조회 24
- 잡담
-
- 아니걍 양쪽다 컨프같음ㅋㅋㅋ
- 14:20
- 조회 73
- 잡담
-
- 소리지르는거 참으라고 할거면 그게 싫다는 감정도 참아
- 14:20
- 조회 53
- 잡담
-
- 난 얼굴에 개구리앉았을때 비명질러봄
- 14:20
- 조회 6
- 잡담
-
- 놀랐을때 어우씨 안해야하는데
- 14:20
- 조회 26
- 잡담
-
- 근데 비둘기 무서워하는 사람은 진짜 무서워 해
- 14:20
- 조회 15
- 잡담
-
- 뱀은 보고 소리 안 지르는게 신기할거 같은데
- 14:20
- 조회 9
- 잡담
-
- 심하지않은 새공포증있는덬들 넷플릭스에 새들과함께춤을 봐봐
- 14:20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