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벌자고 일한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저거 며칠전에 계속
- 13:06
- 조회 3
- 잡담
-
- 타싸중계로 플탄게 아닌거같은데 왜 자꾸 덬들한테 지랄임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3
- 잡담
-
- 스키즈노래 개웅장해
- 13:06
- 조회 0
- 잡담
-
- 국내선예매를 해도 중국 엑셀표 미쳤구나..??
- 13:06
- 조회 0
- 잡담
-
- 그냥 저 강아지가 꼭 펫샵이어야 되는 애들 있어보임
- 13:05
- 조회 3
- 잡담
-
- 내돌 올공 핸드볼 공연 있는데 존나 정병온다
- 13:05
- 조회 20
- 잡담
-
- 보호소에 새끼 품종견 많음
- 13:05
- 조회 38
- 잡담
-
- 그냥 말하면 그대로 좀 받아들여 저거 거짓말임 이지랄 말고
- 13:05
- 조회 13
- 잡담
-
- 보통 찐으로 유기견 입양보내고 이러는곳은 책임비가 그리 안비싸용
- 13:05
- 조회 32
- 잡담
-
- 근데 여기 진짜 고소 사이트 1위란거 실감남ㅋㅋ
- 13:05
- 조회 61
- 잡담
-
- 요즘 사칭보호소들 동물보호시설 업종도 달고있더만
- 13:05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생각보다 강아지나 고양이를 악세사리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많더라
- 13:05
- 조회 27
- 잡담
-
- 까플 열지말자는거 공감하는데 여기서 벌어지지 않은 일을 얘기해봤자 허공저격이라 가서 얘기하란 말이 나오긴해
- 13:05
- 조회 31
- 잡담
-
- 근데 며칠전부터 여기서 빌드업 했던건 맞는데
- 13:05
- 조회 141
- 잡담
-
- 근데 왜 진짜 다른데서 보고와서 여기서 화내냠
- 13:04
- 조회 40
- 잡담
-
- 포인핸드에도 새끼들 많긴해 그런애들이 1순위로 나가고
- 13:04
- 조회 142
- 잡담
-
- ㅅㅈㅎ 강아지 개월수가 절대 보호소일 수 없는 개월수임
- 13:04
- 조회 278
- 잡담
-
-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 13:04
- 조회 19
- 잡담
-
- 아니 그래서 까플이 안와서 불만인거야.. 까플이 안왔는데 왔다고 해서 불만인거야.. 아니면 까플이 오기를 바랐는데 그전에 유난 떨어서 막아서 불만인거야
- 13:04
- 조회 61
- 잡담
-
- 근데 나 진짜 까 아니고 르세라핌 셀레브레이션이나 라이즈 두유어댄스 무대 좋아서
- 13:04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