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봐도 현명한거같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트위터에 신종수법이라고 알려주는 사람도
- 12:56
- 조회 30
- 잡담
-
- 그러면 동물병원에서 파는 새끼 강아지들도 펫샵 연계야?
- 12:55
- 조회 36
- 잡담
-
- 있지 마와진 반응 좋다
- 12:55
- 조회 17
- 잡담
-
- 지금 보니까 더쿠도 깠다고 하고 싶은 애들 있어보임
- 12:55
- 조회 37
- 잡담
-
- 아니 난 신종펫샵이라고 확정짓는것도 황당한데
- 12:55
- 조회 107
- 잡담
-
- 아니 펫샵 수법에 당한것도 찐인지 아닌지 모른다고ㅋㅋㅋㅋㅋ
- 12:55
- 조회 71
- 잡담
-
- 윈터 강아지키워?
- 12:55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여기 지금 루머 허위사실 존나 많은듯ㅋㅋㅋㅋㅋ
- 12:55
- 조회 36
- 잡담
-
- 근데 어제도 내가 신고해봐서아는데 케톡에서는 주어 팬 애들 없어....어제는 갑자기 왜욕하냐고 화낸애들만 등장했을뿐임 ....물론 지금은 생겼을수도있어....
- 12:55
- 조회 28
- 잡담
-
- 난 진심 저 수법 처음 봄;
- 12:55
- 조회 46
- 잡담
-
- 사실 연예인이 소비전시 하는것보다 반려견묘 인플들이 하는게 더 영향력도 있고 흔하긴함..
- 12:55
- 조회 47
- 잡담
-
- 띠발 걍 왕덬 얘기나 계속 해라 아니면 바로 까플 오네
- 12:55
- 조회 24
- 잡담
-
- 펫샵이라고 팸> 보호소에서 데려왔다함> ㄴㄴ저거 펫샵신종수법임
- 12:55
- 조회 209
- 잡담
-
- 아니 돌은 보호소에서 데려왓다 햇는데 말하기 전에는 펫샵이라고 패고 이후에는 신종펫샵 사기 같다 하고
- 12:55
- 조회 40
- 잡담
-
- 호날두 인스타 팔로우가 세계 1윈데 불호가 많을뿐 인기도 ㅈㄴ 많은거지
- 12:55
- 조회 17
- 잡담
-
- 저 주어가 돈내고 데려왔다 안했는데 사실인냥 말하네
- 12:55
- 조회 139
- 잡담
-
- 커질까봐 펫샵애들 밥도 존나 안주자나
- 12:55
- 조회 6
- 잡담
-
- 아니 근데 더쿠에서 펫샵으로 깐거임?
- 12:55
- 조회 162
- 잡담
-
- 지금 주어는 사기당한 것 같아서 별말 안하고 싶은데 이때싶 소매넣기 같은거 뭐지
- 12:54
- 조회 96
- 잡담
-
- 아기바오 무슨일이야ㅋㅋㅋㅋ
- 12:54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