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줍줍 타이밍인가 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재계약하고 투어밖에 안돌았다 이러는거 개빡치네 그냥
- 15:02
- 조회 78
- 잡담
-
- 재계약한 여돌이 돌기엔 너무 빡세긴 했어 그정도는 현역남돌도 안할듯
- 15:02
- 조회 32
- 잡담
-
- 트와는 투어 스케줄 그정돈데 앨범이 계속 나오던데
- 15:02
- 조회 45
- 잡담
-
- 블핑은 첨부터 갠활이랑 그룹활동 병행한 그룹이잖아
- 15:02
- 조회 32
- 잡담
-
- 내돌 대형 나가서 잘 먹고 잘살더라 대형 있엇을때도 관심 받던 돌은 아니엇어서
- 15:02
- 조회 16
- 잡담
-
- 애초에 ㄹㅂ도 재계약 피셜난건 1년 정도 밖에 안 지났음..
- 15:01
- 조회 64
- 잡담
-
- 미국은 걍 돌 때 ㅈㄴ 많이 돌고 오는건가
- 15:01
- 조회 58
- 잡담
-
- 보통 재계약 할 때는 멤버별로 계약 세부사항이나 비율 이런게 다른가?
- 15:01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재계약 썰 하나 뜬거 아님?
- 15:01
- 조회 79
- 잡담
-
- 트와 연기한건 다현만인가?
- 15:01
- 조회 118
- 잡담
-
- 프나 소속사 괜찮더라
- 15:01
- 조회 39
- 잡담
-
- 대형돌도 넌 그냥 남아있지 싶은 멤도 있긴하더라
- 15:01
- 조회 89
- 잡담
-
- 리한나 옛날에 자긴 투어 돌면서 살고 싶지 않다고 했음ㅋㅋㅋㅋㅋㅋㅋ
- 15:01
- 조회 86
- 잡담
-
- 이러나저러나 팬들은 좀 심란하긴 하겠다
- 15:01
- 조회 50
- 잡담
-
- 외국멤이고 자국에이전시 따로있으면 원소속사에 남는게 나을수도 있나???
- 15:01
- 조회 15
- 잡담
-
- 예전엔 그냥 대형에 남는 선택지가 컸다면 요새는 나가는경우도 많으니까 뭐 본인맘이지
- 15:01
- 조회 10
- 잡담
-
- 기리고 무서운게 아니라 잔인한거야??
- 15:01
- 조회 23
- 잡담
-
- 애기어 육성으로 듣고 소름돋음 ㅅㅂ
- 15:01
- 조회 79
- 잡담
-
- 트와 앨범 매년 내고 솔앨도 나오고 연기도 하고 유툽 예능도 다 하긴했어
- 15:01
- 조회 81
- 잡담
-
- 트와는 솔로도 넷이나 내고 유닛도 하고 연기도 했읍니다..
- 15:00
- 조회 1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