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퍼부어서 고작 1-2분 영통하는 팬들이 녹화하는걸 모를리가 없는데도 그러는게 신기함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취켓중인데 취켓 알림 옾챗에 들어가있어서 사람들이 예매율 몇퍼인지 알려주는데
- 10:34
- 조회 0
- 잡담
-
- 근데 이때싶 성찬 스포하는건 타멤덬들은 불만없어???
- 10:34
- 조회 10
- 잡담
-
- 근데 관리기준 정하기도 어렵지 않나? 솔직히 어떤 글은 자세히 아는 팬들만 딱 긁는 글들도 있잖아
- 10:34
- 조회 0
- 잡담
-
- 엥? 싶어도 특이한거 했네 하지 구라라고 생각하면 정병으로 보이긴함
- 10:34
- 조회 7
- 잡담
-
- 밑에 글 ㄹㅇ인듯 그 알바를 한걸 믿고싶지않고 구라여야하니까 자꾸 진위여부를 가리는거 ㅋㅋ개정병임
- 10:33
- 조회 17
- 잡담
-
- 미공포 땜에 앨범 사기 너무 돈 아까운데
- 10:33
- 조회 11
- 잡담
-
- 직장인인데 월 400대 인데 홈마로
- 10:33
- 조회 41
- 잡담
-
- 점점 이상한걸로 꼬투리잡고 까플 여는거 심해짐
- 10:33
- 조회 20
- 잡담
-
- 석탄 왜?? 알바를 했을 리 없다 이렇게 난리난 거임..?
- 10:33
- 조회 53
- 잡담
-
- 망돌아놀자 보는데 착한애들 왜케 많아...ㅋㅋㅋㅋ
- 10:33
- 조회 33
- 잡담
-
- 요즘 쭉빵이 남연갤보다 심한데
- 10:32
- 조회 29
- 잡담
-
- 걍 싸우지말고 본인한테 물어보라고 하고싶음
- 10:32
- 조회 71
- 잡담
-
- 걍 따져대는거 너무 진상의 그것이라 스윙스됨
- 10:32
- 조회 17
- 잡담
-
- 친구나 가족이 같이 다니면서 약간 민망하거나 쪽팔린 행동 하면 말려???
- 10:32
- 조회 51
- 잡담
-
- 코르티스 제임스는 흑발보다 염색모가 잘 받는것 같음
- 10:32
- 조회 30
- 잡담
-
- 나만 아직도 극세사이불 덮나?
- 10:32
- 조회 9
- 잡담
-
- 걍 그 돌이 구라친거길 바라니까 진위여부 따지는거지
- 10:32
- 조회 93
- 잡담
-
- 걍 딱 남초시간빌게이츠들 보는거 같긴함
- 10:32
- 조회 12
- 잡담
-
- 난 더쿠는 ㅅㅈㅎ 신고버튼 없는 것만으로도 관리 ㅈㄴ 못한다고 생각함
- 10:32
- 조회 78
- 잡담
-
- 그니까 지금 석탄 알바 찐이냐 구라냐 이걸로 말이 갈린다는 거임?
- 10:32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