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첨 나온거 아냐? 이게 긴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한둘이 계속 꼬투리 잡고 들이박는거 같긴 함
- 10:24
- 조회 2
- 잡담
-
- 인스파 예매할때마다 헤메는거 어케하냐
- 10:24
- 조회 0
- 잡담
-
- 근데 내가 최근 까플 보면서 느끼는게
- 10:24
- 조회 10
- 잡담
-
- 콰삭킹 vs 핫후
- 10:24
- 조회 9
- 잡담
-
- 하이고 따지는거 정말 좋아하네
- 10:24
- 조회 13
- 잡담
-
- 근데 난 지금 플 아이돌 억까 때문에 오히려 더 호감 된듯
- 10:24
- 조회 32
- 잡담
-
- 근데 ㄹㅇㅈ는 편차가 막 엄청 심한편은 아니지않음?
- 10:24
- 조회 65
- 잡담
-
- 아니 탄광알바가 구라인 이유로 일반인은 석탄 못만진다는 말을 하니까
- 10:23
- 조회 89
- 잡담
-
- 나 대학생때 남자애들 급전 필요하면 단기 노가다 많이 뛰었는데
- 10:23
- 조회 39
- 잡담
-
- 단어에 집착하니까 정병이 되나봄...
- 10:23
- 조회 12
- 잡담
-
- 여태 구라친게 있으면 모르겠는데
- 10:23
- 조회 24
- 잡담
-
- 난 옛날에 비만인 모집한다는거 간적 있는데
- 10:23
- 조회 51
- 잡담
-
- 걍 더쿠가 커뮤 규모 대비 관리 ㅈㄴ 안되는 건 사실인데
- 10:23
- 조회 22
- 잡담
-
- 석탄 알바 해명들어보면 그렇게 이해 안가는거 아닌데 왜 난리를...?
- 10:23
- 조회 76
- 잡담
-
- 지들이 석탄에 집착하니까 ㅅㅂ그래 석탄 아닐수도 있지만 알바가 뭐알겠냐 이건데 팬들이 나서서 석탄도 모르는 바보로 만들어? 이게
- 10:23
- 조회 63
- 잡담
-
- 리센느는 데뷔곡이 UhUh야 YoYo야?
- 10:23
- 조회 12
- 잡담
-
- 이런말 하면 기분 나빠하는 덬들 많은거 알지만 그래도 진짜 케톡이 먹금을 너무 못하는것도 맞음
- 10:23
- 조회 48
- 잡담
-
- 담배(식물)에 진드기 잡는 알바 해봄
- 10:23
- 조회 22
- 잡담
-
- 팬 아니라 그런가 할 수도 있지 그러거나 말거나 플 동태눈으로 보고 있음
- 10:23
- 조회 11
- 잡담
-
- 핫게 158 팅커벨 그 동화 말고 군대 팅커벨밖에 생각이 안 남
- 10:22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