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저만큼 써도 제대로 항의도 못하고 철저히 을인게 진짜 기괴하다...ㅠㅠ https://theqoo.net/ktalk/425515850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5 원해서 한 일이어도 그에 맞는 서비스도 못받았는데 오히려 본인탓까지 들어야하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