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팬싸는 하는 팬들이 극소수고 평소에 다른 소통 문제 없이 했음 팬덤내에서는 별말 안나옴 ㅋ
무명의 더쿠
|
08:42 |
조회 수 101
내돌도 저런 논란 있어봤는데
ㅋㅋㅋㅋㅋㅋ걍 영통 당사자만 빡치는거지버블이든 뭐든 일반적인 소통 문제없이 했으면
팬덤 자체에서는 별말 안나옴 ㅋㅋㅋ
팬싸라는게 그사세에 느낌이 강해서 그런디 ㅋㅋ
내돌도 저런 논란 있어봤는데
ㅋㅋㅋㅋㅋㅋ걍 영통 당사자만 빡치는거지버블이든 뭐든 일반적인 소통 문제없이 했으면
팬덤 자체에서는 별말 안나옴 ㅋㅋㅋ
팬싸라는게 그사세에 느낌이 강해서 그런디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