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키타카를 할 의사가 1도 없고 내가 하는 말을 듣기만 하더라 그래서 난 한두번 하고 말았는데 다른 넴드들 보니까 뭘 많이 시키고 무조건 답변 딸려 나오는 질문 위주로 하더라고 거기에 잡도리도 좀 해서 요즘은 알아서 대응 잘 해주는거 같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들어왔는데 석탄플 봐도봐도 이해안됨
- 10:17
- 조회 34
- 잡담
-
- 난 케톡 어떡해 미친것들 하면서 디게 신나있는느낌일때 ㄹㅇ 케톡답다고느낌
- 10:17
- 조회 9
- 잡담
-
- 특이한알바? 나 한국전쟁~80년대까지 국군 기록물 전자화 하는 알바 함
- 10:17
- 조회 23
- 잡담
-
- 나 공장알바 과수원알바 이런거는 ㅈㄴ 해봤는데
- 10:17
- 조회 19
- 잡담
-
- 친한 같덕 중에 돌 오프를 절대 안 가는 덬이 있어
- 10:16
- 조회 14
- 잡담
-
- 부 예능에 나왔는데 부가 ㅅㅊ이 노래연습 많이한다고 파트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다가
- 10:16
- 조회 126
- 잡담
-
- 와 어제 투바투 일본 팬미팅 시제석 시야 볼사람?
- 10:16
- 조회 75
- 잡담
-
- 근데 제3자가 봤을때 느끼는 인기멤은 다르구나
- 10:16
- 조회 162
- 잡담
-
- 코즈는 진짜 고소 제발해라
- 10:16
- 조회 36
- 잡담
-
- 돌 본인이 주어를 석탄이라고 하는데 왜 팬들이
- 10:16
- 조회 190
- 잡담
-
- 요근래 케톡에서 제일웃겼던 거 올려봄
- 10:15
- 조회 121
- 잡담
-
- 뭔플이야 이게;
- 10:15
- 조회 66
- 잡담
-
- 커뮤 고인물인거 제일 느끼는게 까플임
- 10:15
- 조회 27
- 잡담
-
- ㅇㅎㅇㅍ 국내선예매 한다고 했을 때 해외팬들 반응 어땠음?
- 10:15
- 조회 17
- 잡담
-
- 자컨편집 2번이상임
- 10:15
- 조회 222
- 잡담
-
- ㅅㅊ 코딱지도 너무 억까임
- 10:15
- 조회 291
- 잡담
-
- ㅁㅈㅎ이랑 ㅅㅊ 글이 핫게에 있음?
- 10:15
- 조회 53
- 잡담
-
- 케톡은...그냥 더쿠 자체가 규모 대비 관리를 존나 안하는듯
- 10:15
- 조회 100
- 잡담
-
- 제발 더러운거 제목에는 다 쓰지 말자고 제안한다
- 10:15
- 조회 8
- 잡담
-
- 남미애들 진짜 뒤통수 한대만 때리고싶다
- 10:15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