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태는 얼린거면 황태는 얼렸다 녹였다 해서 말리는 거래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ㅅㅊ 팬들한테 다른데서도 저렇게 해???
- 09:52
- 조회 0
- 잡담
-
- 난 다 좋은데 ㅅㅊ 정색하는 버릇만 고쳐주면 더 바랄게 없을듯
- 09:52
- 조회 60
- 잡담
-
- 태도 논란 나오면 짜증나는게
- 09:52
- 조회 45
- 잡담
-
- 동태와 탄광
- 09:52
- 조회 97
- 잡담
-
- 근데 걍 다른데 성범죄 마약 학폭 음주병크 터질때 알바진위여부논란이라는게
- 09:52
- 조회 30
- 잡담
-
- ㅅㅊ 원래 저랬다가 더 무서운말 아님?
- 09:52
- 조회 97
- 잡담
-
- 지금 도쿄 숙소 비싸겠지
- 09:52
- 조회 42
- 잡담
-
- 어차피 커뮤 고인물들이 돌고돌아가면서 하는거라 거기서 병신같은 짓 하는 애가 여기서도 하겠지
- 09:51
- 조회 13
- 잡담
-
- 난 그냥 누구말에 사실여부를 따진다 이거부터 이해를 못하겠음 ㅋㅋ
- 09:51
- 조회 29
- 잡담
-
- 걍 탄광알바 한거는 맞는거 아냐?? 예능이라 msg쳤을수도 있긴한데
- 09:51
- 조회 142
- 잡담
-
- 블핑 리사 페라리만 7대래 ㄷㄷㄷㄷㄷㄷㄷ
- 09:51
- 조회 225
- 잡담
-
- 걍 단기 알바고 밖에서 깔짝깔짝 나르기만 했으면 본인도 정확히 모르고 탄광 알바인것만 알았을텐데
- 09:51
- 조회 53
- 잡담
-
- 애초에 정병먹고 커뮤하는 애들은 한군데만 안함 ㅋㅋ 걔네가 돌아다니면서 다 플만드는건데
- 09:51
- 조회 5
- 잡담
-
- 여기는 플이 좀 늦게타지
- 09:51
- 조회 40
- 잡담
-
- ㄹㅇㅈ에서 ㅅㅊ 간잽하다 떨어져 나온게 동태논란도 그렇지만
- 09:51
- 조회 169
- 잡담
-
- 쭉빵은 취미가 루머양성인 듯
- 09:51
- 조회 45
- 잡담
-
- 허언증 물고늘어지는것도 솔직히 몇몇 연예인들한테만 그러지 않음?
- 09:51
- 조회 15
- 잡담
-
- 청년미래적금 아무대나 신청하고 통장개설은 다른데서 해도되나 ,,?
- 09:51
- 조회 28
- 잡담
-
- 솔직히 ㅅㅊ 좋아한지 아직 9개월 밖에 안됐지만
- 09:51
- 조회 145
- 잡담
-
- 솔까 탄광에서 진짜 일을 했냐 안했냐는 중요한게 아닐걸ㅋㅋㅋ
- 09:50
- 조회 1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