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걍 그사람을 별로 안 좋아했던듯.. 그 이후에 만난 사람은 내가 완전 쫓아다니거 매달려서 만나서 그런지 을의 연애했는데 사귀는 내내 개불안해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랑니 네개 교정 떄문에 생니 네개 뽑음 친구들 사이에서 별명 엠씨몽
- 16:27
- 조회 0
- 잡담
-
- 🤏 외국인들 이거 쓰다듬는 이모지로 쓰더라
- 16:27
- 조회 1
- 잡담
-
- 너네 친한친구가 생일선물 뭐갖고싶냐고할때 얼마정도의 금액대 말함?
- 16:27
- 조회 5
- 잡담
-
- 근데 스케일링도 하는 사람 손빨 타더라
- 16:27
- 조회 15
- 잡담
-
- 외퀴들 국내 선예매에 화내는거 보니 더 괘씸함ㅋㅋ
- 16:27
- 조회 12
- 잡담
-
- 치과에서 사랑니 누운 거 뽑았냐 해서 아닐걸요? 했는데
- 16:27
- 조회 39
- 잡담
-
- 내 사랑니 누운건 치과들 다 자기들이 못 뽑는다고 대학병원 가라고 소견서 써주던데
- 16:27
- 조회 5
- 잡담
-
- 애두라 이거 사이비일까?
- 16:27
- 조회 44
- 잡담
-
- 내돌빼고 다 연기하네
- 16:26
- 조회 38
- 잡담
-
- 이미 치아에 돈 쓸만큼 썼으면 치아보험 드는거 비추
- 16:26
- 조회 25
- 잡담
-
- 요즘 볼수록 코난 그 어린이 탐정단 애들이 나오는게 재밌음 귀엽고
- 16:26
- 조회 7
- 잡담
-
- 신호등 바꼈어 그링그링
- 16:26
- 조회 20
- 잡담
-
- 남돌 장발했다고 여자같다 언니같다 이러는거 존나 싫어
- 16:26
- 조회 43
- 잡담
-
- 근데 신경치료랑 인플란트하는건 무슨차이야??
- 16:26
- 조회 57
- 잡담
-
- 다이어트용 샌드위치나 샐러드는
- 16:26
- 조회 17
- 잡담
-
- 루이바오 완전 이쁨
- 16:25
- 조회 74
- 잡담
-
- 근데 나 사랑니 누워있는거 잇거든? 치과치료 받을때 계속 여러번 이거 안빼도 되냐고
- 16:25
- 조회 56
- 잡담
-
- 하바회 최애가 맨 끝에 있는게 제일 좋았음
- 16:25
- 조회 82
- 잡담
-
- 하바회 알티타는 건 한국도 아니던디
- 16:25
- 조회 139
- 잡담
-
- 와 유정이 신곡 이제봤는데 너무 참고한거 아닐까 싶게..
- 16:24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