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 들어보니 가나 감독이 자주 쓰는(?) 방식인가 보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ㅁㅈㅎ 영원히 민희진으로 보인다
- 09:44
- 조회 0
- 잡담
-
- 원이 채널 뭐부터 보면됨?
- 09:44
- 조회 0
- 잡담
-
- ㅁㅎㅈ 남돌 역배로 다인조면 ㅈㄴ 신기할듯
- 09:44
- 조회 3
- 잡담
-
- ㅅㅂ ㅁㅈㅎ이 한말 중에 어디가 앞뒤가 안맞는데
- 09:44
- 조회 13
- 잡담
-
- 동태동태 하니까 매운탕 먹고싶다
- 09:44
- 조회 1
- 잡담
-
- 근데 케톡 플돌리는거 ㄹㅇ 가성비아님?
- 09:44
- 조회 24
- 잡담
-
- 걍 여기는 누가 야 물어
- 09:44
- 조회 26
- 잡담
-
- 하도 쳐맞아서 여기 팬도 별로 없는데 타돌 팰때만 머리채 잡고 끌어오는거 ㅈㄴ 씹스럽다고 그만 쳐말하고싶다
- 09:44
- 조회 16
- 잡담
-
- 알바랑 상관없이 경기 연천이라고 했는데 그걸 물은거임?
- 09:43
- 조회 43
- 잡담
-
- 근데 처음에 탄광 얘기를 어떤 워딩으로 말했는데???
- 09:43
- 조회 51
- 잡담
-
- 오늘은 ㅈㄴ개티나게 던지는데 얘네 걍 동태플이 지겨웠나보다 싶었음
- 09:43
- 조회 94
- 잡담
-
- 근데 걍 저거 불가능함 이런것도 막상 내부에선 얼렁뚱땅 넘어가는경우가 많아서..
- 09:43
- 조회 33
- 잡담
-
- ㅅㅊ 동태팬싸 못알아들어서 그런건가
- 09:43
- 조회 89
- 잡담
-
- 탄광알바 차비도 주는건가?
- 09:43
- 조회 14
- 잡담
-
- 동태플은 걍 비판받을만하다 생각해서 꼈는데 지금 갑자기 어디서 토네이도가 몰아쳐온거임
- 09:43
- 조회 11
- 잡담
-
- 요즘 정병들은 금수저어필보다 언더독어필에 더 버튼눌리는거 같음
- 09:43
- 조회 50
- 잡담
-
- 너네 캔커피 중에 뭘 젤 좋아해?
- 09:43
- 조회 10
- 잡담
-
- 그냥 좀 우리나라 사람들 성향이 앞뒤안맞는거 싫어해서
- 09:43
- 조회 157
- 잡담
-
- ㅅㅂ 걍...나이는 다들 앵간히 처먹고 아이돌 싸움에 진심인게 웃김
- 09:43
- 조회 62
- 잡담
-
- 와중에 파텍 아직도 싸가지없니 갤러리아빼고 싸가지없던디
- 09:42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