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ㅊㅇㄴ 보고 만든거 같음.. 목소리 디렉까지.. 사진만 떴을때 따라했다는거 보고 아 마법소녀 한두명이 했냐고 오바야 했는데 챌린지까지 보니까 걍 ㅊㅇㄴ 컨셉 그대로임..
잡담 릴스 내리다 최ㅇ정 영상 봤는데 컨셉 뭐냐..
27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너무 ㅊㅇㄴ 보고 만든거 같음.. 목소리 디렉까지.. 사진만 떴을때 따라했다는거 보고 아 마법소녀 한두명이 했냐고 오바야 했는데 챌린지까지 보니까 걍 ㅊㅇㄴ 컨셉 그대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