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팩트는 도계에선 알바 구한적없음 ㅇㅇ
- 09:29
- 조회 0
- 잡담
-
- ㅅㅊ 셋로그에 ㅁㅈㅎ 10초 나왔냐
- 09:29
- 조회 19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09:25 민희진이 했다는데
- 09:29
- 조회 21
- 잡담
-
- ㅅㅊ 셋로그에 ㅁㅈㅎ이 자기 탄광알바 했다고 한거임?
- 09:29
- 조회 48
- 잡담
-
- 성찬 영통 보고왔는데 ㄹㅇ 이거같음
- 09:29
- 조회 69
- 잡담
-
- 풀무원
- 09:29
- 조회 2
- 잡담
-
- 얼마전에 동료들이랑 차량2부제 언제까지 하지 하고있는 거 까먹고 해제 안하고 있는 거 아냐?ㅋㅋ했는데
- 09:29
- 조회 12
- 잡담
-
- 아니 걍 했나보다싶은데 구라쳐도 뭐가문제임<이건뭔개소리야
- 09:29
- 조회 22
- 잡담
-
- 저 영통태도 패는게 억플이라고??
- 09:29
- 조회 23
- 잡담
-
- 성찬 셋로그에 명재현 나온거랑 탄광이랑 뭔상관이여...?
- 09:29
- 조회 72
- 잡담
-
- 탄광 듣다보니 이상하긴 하네
- 09:29
- 조회 67
- 잡담
-
- 플무인데 내 돌 코디 개빡치네 언제 바뀌냐
- 09:28
- 조회 10
- 잡담
-
- 플무인데 알바생 목소리 크다고 막 비꼬는 새끼들은 뭘까 도대체
- 09:28
- 조회 9
- 잡담
-
- 근데 왜 단기만 하냐는거 개쳐웃기네 원래 선호하는 사람도 있고 약간 상황이 불안정하면 단기만 하는 사람도 많음은 나
- 09:28
- 조회 19
- 잡담
-
- 나도 탄광 알바 한적 있긴 함 삼척 도계 근데 폐광이라 걍 청소랑 경비 정도
- 09:28
- 조회 74
- 잡담
-
- 최근에 친구 공장 일해보러 갔다는 돌한테 택시 탄 걸로 ㅈㄹ 하는 것도 그렇고
- 09:28
- 조회 27
- 잡담
-
- 개티나게 플돌리는데도 참전하는게 존나...ㅋㅋㅋㅋ
- 09:28
- 조회 59
- 잡담
-
- 그니까 서울 사는 사람이 탄광 알바 하러 타지방까지 갔다는거?
- 09:28
- 조회 54
- 잡담
-
- 추구미가 흙수저란거는 대체 뭔말인지 가늠도 안감
- 09:28
- 조회 22
- 잡담
-
- 팬이 먹금을 못한게 아니라 8톤트럭으로 존나 들이박고 케톡러들이 반응해준거 아님?...
- 09:28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