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ㅁ 덬들이라면 소장용 바인더 뭐 살래...? 둘중에 https://theqoo.net/ktalk/4255066068 무명의 더쿠 | 02:13 | 조회 수 240 1 2 아 진짜 선택장애 오짐.... 1은 미디움 사이즈가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