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실 개밤티 해메코라도 잘 받아먹음 https://theqoo.net/ktalk/4255058472 무명의 더쿠 | 01:53 | 조회 수 108 밤티면 밤티인대로좋으면 좋은대로ㅋㅋㅋㅋㅋ그냥 주는대로 먹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