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들도 동아시아인으로써 그게 아니라고 계속 반박하고 싸우고있거든? 그랬더니 저 라티노가 이건 일본일이 아니고 일본인들은 존중받고있다고 갑자기 똥꼬를 빨아줌... 물론 저트윗은 일본인들한테 지랄말라고 욕먹고있음ㅋㅋㅋ 쟤 계정들어가면 걍 한국까는글만 존나 알티중인 정신병자임
일본인들도 동아시아인으로써 그게 아니라고 계속 반박하고 싸우고있거든? 그랬더니 저 라티노가 이건 일본일이 아니고 일본인들은 존중받고있다고 갑자기 똥꼬를 빨아줌... 물론 저트윗은 일본인들한테 지랄말라고 욕먹고있음ㅋㅋㅋ 쟤 계정들어가면 걍 한국까는글만 존나 알티중인 정신병자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