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갤에서 하루종일 저돌 저그룹 이야기를 하고 여시 쭉빵 이런데서도 천플씩 달려가면서 세세하게 깜 하루종일 그래서 팬들만 아는 이야기 어쩌고가 안맞는다고..하다못해 인티만 해도 저그룹 이간질 가능함 케쪽이들이야 뭐 어떻게 생각하든 알바 아닌데 보고있는 팬 있으면 괜히 한쳐먹지말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 돈을 다른데 썼으면 이미 vip대접 받고도 남았을텐데 돌판이라 그래도 을인게 ㅈㄴ 슬퍼ㅜㅠㅠ
- 08:57
- 조회 2
- 잡담
-
- 요즘 AI로 이상한거 만드는 채널들 많네
- 08:57
- 조회 5
- 잡담
-
- 갓반인 마인드가 대체 뭐임
- 08:57
- 조회 8
- 잡담
-
- 돌들 중국 영통이 하루이틀도 아니고 진심 몇년을 했는데 소통이슈야 늘 있었음 ㅋㅋㅋ
- 08:57
- 조회 26
- 잡담
-
- 라방에서 돈벌기 힘들다 팬들한테 쟤네들
- 08:56
- 조회 44
- 잡담
-
- 성찬 저건 내가 딴생각해야지~가 아니라
- 08:56
- 조회 37
- 잡담
-
- 성찬이 어느그룹인데
- 08:56
- 조회 15
- 잡담
-
- 아니 걍 동태가 다인데 존나 이상하게 쉴드침
- 08:56
- 조회 37
- 잡담
-
- 단체라방에서도 집중력떨어지는거 티나는데
- 08:56
- 조회 139
- 잡담
-
- 온옾 오랜만에 음방 사녹했는데
- 08:56
- 조회 31
- 잡담
-
- 진짜 나도 동태눈으로 대충 일하고싶다
- 08:55
- 조회 45
- 잡담
-
- 쟤는 근데 홈마한테도 습관성 동태 소리 나와
- 08:55
- 조회 247
- 잡담
-
- 내가 생각하기엔 ㅅㅊ은 저거 못고쳐
- 08:55
- 조회 355
- 잡담
-
- 저팬이ㅅㅊ 시계를 따라 산거야?
- 08:55
- 조회 126
- 잡담
-
- 난 영통 시키면 존나 잘할수있음 뫄뫄누나~ 오늘도 와줘서 고마워 🩷
- 08:55
- 조회 55
- 잡담
-
- 앨범 450장 산다고 돌이 450만원 버는게 아니잖아
- 08:55
- 조회 214
- 잡담
-
- 몇번째 팬싸임?
- 08:55
- 조회 17
- 잡담
-
- 한중일 소녀들 동남아남미애들하고 야차뜨다가 우리끼리 싸울때가 선녀네 하는거 왜캐 웃기지
- 08:55
- 조회 14
- 잡담
-
- 팬들 우습게 여기는 아이돌이 제일 싫음
- 08:55
- 조회 10
- 잡담
-
- 인스타든 블로그든 해서 팔로 1000단위만 되도 협찬도 잘들어오더라
- 08:55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