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곡의 컨셉은 ㅇㄴ의 ㅋㅊㅋㅊ다 이런 수준임 곡도 ㅋㅊㅋㅊ 랑 비슷하게 오더했을 거 같기도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성찬이랑 영통한 중국팬 ㅌㅇㅅ도 하고 ㅇㅎㅇㅍ도 하고 잡덕이라는데
- 08:10
- 조회 91
- 잡담
-
- 인기집착 진짜 심하다 느끼게 되는건 병크글에도 인기로 싸울때인듯...
- 08:10
- 조회 16
- 잡담
-
- 에이나 이번에 춤 엄청 빡세게 잘춘다
- 08:10
- 조회 27
- 잡담
-
- 인기 많든적든 걍 정병 없는게 덕질하기 좋은듯
- 08:10
- 조회 19
- 잡담
-
- 핑계고 100회특집 천오백만조회수넘음ㅋㅋ
- 08:10
- 조회 15
- 잡담
-
- 해외팬이랑 영통하는돌이 한둘도아니고
- 08:10
- 조회 58
- 잡담
-
- 하투하 레몬탱 키링 앨범 네모즈 앱 아닌가 했는데 맞네
- 08:09
- 조회 59
- 잡담
-
- 제왑도 국내선예매 도입이야?
- 08:09
- 조회 43
- 잡담
-
- 논란되면 해명하긴해
- 08:09
- 조회 195
- 잡담
-
- 유튭에서 어사널사 검색하다가 니쥬 마코랑 넥스지 토모야가 커버한거 찾았는데 가만 들으면 진짜 외국인이 부른거란 생각 1도 안들어
- 08:09
- 조회 12
- 잡담
-
- 감수완박 이후 마약 급증한 거라는데
- 08:08
- 조회 148
- 잡담
-
- 김치찌개 먹고싶다
- 08:07
- 조회 11
- 잡담
-
- 나이거 쪽팔려서 누구한테도말못했던건데 팬대응좋고 트위터에서도여기서도호감이고 천사라는돌 팬싸갔다가 ㅈㄴ 현타와서 탈덕함........
- 08:06
- 조회 423
- 잡담
-
- 케톡은 지구가 내일 멸망해도 인기멤 따질듯
- 08:06
- 조회 186
- 잡담
-
- 7호선 미쳤다 ㅅㅂ
- 08:06
- 조회 169
- 잡담
-
- ㅇㅋㅌ 주식이란 뭘까(돌덬 호통질 아님)
- 08:06
- 조회 129
- 잡담
-
- 인기멤에 그룹 인원수가 뭔 상관임......이렇게 생각하는 게 신기하다
- 08:05
- 조회 225
- 잡담
-
- 1번 2번째는 사과했어?
- 08:05
- 조회 237
- 잡담
-
- 우린 축구 또 언제해?
- 08:04
- 조회 119
- 잡담
-
- 원래 아침을 안 먹어서 오전은 늘 배가 안 고팠는데 요즘은 왤케 배고프지
- 08:02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