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를잘못함 : 존나 잘못했네 / 악개&정병 : 이새끼 개쓰레기씹새끼임ㅋㅋ / 나 : 오 ... (플나감) https://theqoo.net/ktalk/4255032185 무명의 더쿠 | 01:13 | 조회 수 382 매번케톡플이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