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뭐 컨셉 흥하면 레퍼 삼을수야 잇긴한데 너무 하위호환이니까 더 뭐지 싶은것도 잇는듯 https://theqoo.net/ktalk/4255028544 무명의 더쿠 | 01:09 | 조회 수 186 보는 사람이 머쓱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