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이 똑같다는 소리 아님 그렇게 보면 곤란함
우리나라에선 사실 민주당이 따지자면 진보보다 보수라고 하잖아
그런 거임 완전 진보는 아니고 아주아주느리게 진보도 받아주는 보수
그래서 가톨릭은 꼰대라고 하는거지 걔네가 극우고 마가고 이런 모습을 주는건 아님
당연 서양도 그럼ㅇㅇ
우리나라에선 사실 민주당이 따지자면 진보보다 보수라고 하잖아
그런 거임 완전 진보는 아니고 아주아주느리게 진보도 받아주는 보수
그래서 가톨릭은 꼰대라고 하는거지 걔네가 극우고 마가고 이런 모습을 주는건 아님
당연 서양도 그럼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