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할말다하고 못감추는 성격아님? https://theqoo.net/ktalk/4255019832 무명의 더쿠 | 01:00 | 조회 수 257 예전 엔시티때 간잽했었는데그때도 그렇게느낌 형들 눈치는보는데 할말은 다하는 그땐 그래도 막내?라서 그게 귀여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