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알만한놈이 왜그래? 눈감고 5년차 이상되면 그정도는 해야지.. 동태눈될꺼같으면 인공눈물이라도 넣고 렌즈라도 끼고 해야지 아니 님 팬들 얼마나 돈쓰는지 알면서 그래요? 정산이 하루이틀도 아니고 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