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남 얘기가 다 재밌는 사람이 어딨어 https://theqoo.net/ktalk/4255009187 무명의 더쿠 | 00:47 | 조회 수 40 친한 친구니까, 아니면 직장 동료니까 내가 관심없는 얘기해도 최대한 관심있는 척 맞장구치고 대답하고 그런거지… 하물며 일이면 더하지저건 집중력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 문제인거임그래도 된다고 생각하니까 그렇게 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