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는 그냥 장애임 https://theqoo.net/ktalk/4255007896 무명의 더쿠 | 00:46 | 조회 수 203 어릴때 시력이 2.0이었던 정상인이면 갑자기 눈이 안보이면 치료가 될 수도 있겠지 어릴때부터 쭉 시력 0.5로 태어났는데 약 먹는다고 2.0으로 치료 될 가능성은 없고 그냥 평생 안경 끼고 사는거임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