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랑 영통팬싸 그냥 회사업무같은거 아냐? https://theqoo.net/ktalk/4255006456 무명의 더쿠 | 00:44 | 조회 수 139 업무처럼 해야한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게 아이돌의 일 아닌가? 팬들 2분 대화하려고 몇백을쓰는데 정산받으면서 아예 모르지도 않을것을.. 왜저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