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사람들한테 많이 알려져서 사람들이 병원가서 진단받고 약도 받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뭐만하면 온갖 곳에서 adhd거리니까 가끔 좀 짜증남 ㅋㅋㅋㅋ
잡담 이때싶인데 adhd인 입장에서 요새 관련글 보면 기분이 ㅂㄹ더라
8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처음엔 사람들한테 많이 알려져서 사람들이 병원가서 진단받고 약도 받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뭐만하면 온갖 곳에서 adhd거리니까 가끔 좀 짜증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