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 솔로가 아이스크림 이라니ㅋㅋ얼음빡!!!통얼음 https://theqoo.net/ktalk/4254992842 무명의 더쿠 | 00:30 | 조회 수 124 얼음 갈갈 슬러쉬 이런게 아니라아~이~스~~크으리임 이러니까 되게 초면같다 내기준 투바투네 연준 솔로는 뭔가 다 개찢어!!발겨!! 이런거였는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