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찐 랜덤시절인데 팬덤 작아서 1장 사면 붙던 ㅋㅋ 존나옛날의 좆소돌인데 싸가지 존나 없던거 생각난다 와 ㅋㅋㅋㅋ 내 앞에 팬이 쪼그려 앉아서 싸인받다가 발을 밟았나 암튼 그랬는데 아 시발 이럼 진짜 구라 아님 실화임;;; 개충격받고 탈덬함 ㅡㅡ 남돌
잡담 와 나 팬싸하니까 생각난건데 팬싸에서 욕한 멤 있었음
40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