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4년 전 오늘 발매된, 나연 "POP!"

무명의 더쿠 | 00:21 | 조회 수 15

발매일 2022년 6월 24일 









작사 이스란 

작곡 KENZIE, Hayden Chapman, Greg Bonnick, Ellen Berg 

편곡 LDN Noise 







https://youtu.be/f6YDKF0LVWw

https://youtu.be/y09NxUvG2x0

https://youtu.be/Igo8pUqvFMc

https://youtu.be/fGNEQZGBwzo

https://youtu.be/XPvtXeBJsA8

https://youtu.be/OcsX1j-hmuc





What's wrong?
홀릴 듯이 난 너를 자극해 (Pop pop pop) 
Watch out! 
설렌 듯이 네 부푼 맘이 터질 듯해 (Pop pop pop) 
(Let’s start) 내 맘대로 Play it
(Won’t stop) 거침없이 Shake it 
You know? 넌 내게 달려있단 것만 알아둬 

이미 넌 나를 벗어날 수가 없어 
떨린 그 눈빛, 티 나는 몸짓 Baby 
터뜨리고 싶은 너 

설렘이 멎기 전에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터지길 원해 

가슴이 뛰는 이 느낌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널 갖길 원해 

Pop pop pop (Uh uh) 
(You want it)
Pop pop pop (Uh uh) 
(I got it)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너무 잘 보여 아무리 숨겨도 
이미 들킨 걸 자꾸 둥둥 떠다니잖아 
여유롭게 Check it 
보란 듯이 Take it 
(Baby) Baby you’re out of control 
So you’re under my control 

설렘이 멎기 전에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터지길 원해 

가슴이 뛰는 이 느낌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널 갖길 원해 

Pop pop pop (Uh uh) 
(You want it)
Pop pop pop (Uh uh) 
(I got it)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Pop pop 버블같이 터져 버릴지 몰라 
끝도 없이 점점 부풀어 가 
내게 푹 빠진 너를 애써 참진 마 
Bae bae eyes on me now 
내가 터뜨려 줄 테니 

Five! 자, 때가 됐어 
Four! 딱 숨을 멈춰 
Three! 난 너를 겨눠 
Two! One! Here we go!

설렘이 멎기 전에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터지길 원해 

가슴이 뛰는 이 느낌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널 갖길 원해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You gotta pop it) 
Pop pop pop (I can’t stop it)
Pop pop pop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요즘 정병들은 금수저어필보다 언더독어필에 더 버튼눌리는거 같음
    • 09:43
    • 조회 5
    • 잡담
    • 너네 캔커피 중에 뭘 젤 좋아해?
    • 09:43
    • 조회 3
    • 잡담
    • 그냥 좀 우리나라 사람들 성향이 앞뒤안맞는거 싫어해서
    • 09:43
    • 조회 27
    • 잡담
    • ㅅㅂ 걍...나이는 다들 앵간히 처먹고 아이돌 싸움에 진심인게 웃김
    • 09:43
    • 조회 8
    • 잡담
    1
    • 와중에 파텍 아직도 싸가지없니 갤러리아빼고 싸가지없던디
    • 09:42
    • 조회 35
    • 잡담
    • 동태가 탄광만 남기고사라졌네
    • 09:42
    • 조회 65
    • 잡담
    • ㅁㅈㅎ은 어쩌다가 험한정병들이 그리 붙었을까..
    • 09:42
    • 조회 101
    • 잡담
    2
    • 내가 엄마아빠 핸드폰도 바꿔줬는데 가전하나 못사겟나
    • 09:42
    • 조회 24
    • 잡담
    • 근데 연천은 그나마 합리적이어서 궁예당한거 아냐? 경기도니까
    • 09:42
    • 조회 24
    • 잡담
    • 아침부터 ㅅㅊ으로 플 타는 와중에 누가 왜 더쿠는 이거 플 안타냐고 가져온거?
    • 09:42
    • 조회 121
    • 잡담
    3
    • ㅁㅈㅎ 심지어 금수저가 알바 왜하냐고 욕먹어서 집안 사정도 해명하던데 ㅅㅂ
    • 09:42
    • 조회 156
    • 잡담
    2
    • 변방의 혼잣말 계정인데
    • 09:42
    • 조회 32
    • 잡담
    • 근데 저런걸로 구라칠 이유가 있나?
    • 09:42
    • 조회 125
    • 잡담
    5
    • 플 돌리려고 누구를 제물로 삼는 사람들이 왜 많겟니 니들이 같이 야랄을 떨어주니까 ㅅㅂㅋㅋ
    • 09:41
    • 조회 31
    • 잡담
    • 데식 도운 은 인스스 이후로 뭐 올라온거 없지?
    • 09:41
    • 조회 26
    • 잡담
    1
    • 플돌리려고 타돌 던진다고 할때마다 느끼는점
    • 09:41
    • 조회 323
    • 잡담
    17
    • 약국인데 이름에게 국악 버전 나옴 피아노도 아니고
    • 09:41
    • 조회 16
    • 잡담
    • 아니 난 저거 한줄의 진위 여부로 왤케 화가 났는지 모르겠음
    • 09:41
    • 조회 37
    • 잡담
    • 나 그래서 삼전 더 샀어ㅋㅋㅋ
    • 09:41
    • 조회 69
    • 잡담
    • ㅍㅁ 슴 분기별로 고소공지 띄운다고 했잖아
    • 09:41
    • 조회 69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