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고연차면 최소 3세대일텐데 그쯤되면 걍 팬이 유입되는거만으로도 감격해야하는거 아님?왜패지 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4968296 무명의 더쿠 | 00:10 | 조회 수 182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