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짬뽕에 탕수육 먹고싶은데 탕수육 기본 2인이잔슴? 나 백퍼 남기고올텐데 시키는거 ㅈㄴ 돈낭비같아서 고민됨 집에 에프 없어서 포장해와도 잘 못먹을거같은데 아 샹..
잡담 덬들아 ㅅㅂ 존나 고민있는데 들어줄사람 제발
352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짬뽕에 탕수육 먹고싶은데 탕수육 기본 2인이잔슴? 나 백퍼 남기고올텐데 시키는거 ㅈㄴ 돈낭비같아서 고민됨 집에 에프 없어서 포장해와도 잘 못먹을거같은데 아 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