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걸고 ㄹㅇㅈ 덬 아닌데 걍 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주어까고 올라왔으니 영통 본거 느낌써봄
무명의 더쿠
|
00:06 |
조회 수 1519
뭔소린지 못알아들어서 뇌정지온걸로보임 구라안치고 진짜 ㄹㅇㅈ덬아님 0도인증가능;;; 아니 녹본으로 봐도 뭔소리지 싶어서 세번이나 들어봄 근데 변조때문인가 싶기도한데 ㅅㅂ
뭔소린지 못알아들어서 뇌정지온걸로보임 구라안치고 진짜 ㄹㅇㅈ덬아님 0도인증가능;;; 아니 녹본으로 봐도 뭔소리지 싶어서 세번이나 들어봄 근데 변조때문인가 싶기도한데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