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가 다시 위대해지려면 한국이 식민지 생활 하던 그 때로 돌아가겠다는 소리 같아서 바로 각시탈 모드
잡담 maga는 그냥 텅텅이슈로 넘어갈 수 있는데 mtga는 시발 보자마자 빡침
17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도쿄가 다시 위대해지려면 한국이 식민지 생활 하던 그 때로 돌아가겠다는 소리 같아서 바로 각시탈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