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틀린말 절대아니고 고니리도 절대절대아니고 그냥 정보성글인데 우리 욱일기먈고 전범기라고 부르는건 어떨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5
저게 원래 이름이 욱일기야ㅠ 줄임말도아니야...ㅇㅇㅅㅊ기가 풀네임이아님
굳이 한국인이 욱일기라는 명칭을 쓸필요는 없으니까
전범새끼들이라는걸 인식시켜야되기때문이라도 전범기라고 부르자고 아주소소한 운동도 있었어 아주 작고 소소하고 미미해서 영향도없었지만ㅠ